본문 바로가기
diary/:: 행운

💚 이번 주 로또 도전하기 💚 #1105회 #온라인구입 #동행복권

by elise* 2024. 1. 29.

아니 ㅋㅋㅋㅋ 나 진짜 ㄲ손인가봐 ㅋㅋㅋ

줄어드는 예치금을 보며

이정도면 로또 안해야하는건가 싶다

 

그치만 또 하고있지요 ㅎㅎㅎ

 

 

1105회 로또 도전하러 동행복권

반자동으로는 당첨 잘 안되서

이번 주도 자동선택으로 5자동 도전 

 

행운의 숫자 나와라아아아

 

 

 

이번 주 로또 번호 

... 파티 열렸네 ㅎㅎㅎㅎ

 

번호가 저정도(?)다보니 오히려 더 기대된다 

 

 

번호들아 잘 부탁해 🍀

번호들아 힘을 내 🍀

 

 

 

 

 

내 유일한 행운요정도 이제 중국가면 

난 이제 아무것도 남지않겠지.. 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