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행운

💚 이번 주 로또 도전하기 💚 #1104회 #온라인구입 #동행복권

by elise* 2024. 1. 23.

동행복권 로그인 했더니

이번 주가 넷째주인데도 예치금 만원 남아있길래 

지난 주에 당첨되었나하고 구매내역 가봄 

 

그러나 당첨도 낙첨도 아니었다 ㅎㅎㅎ

 나 지난주에 로또 구입 안햇구나 ㅠㅠ ㅋㅋㅋ

 

역시 소비하지 않는 것이

돈을 지키는 가장 쉬운 방법 ㅋㅋ 

 

그치만 이번 주도 희망을 품으며

로또에 돈 쓰러 가보겠습니다
.

 

 

원래 지난 주에 번호 일부 선택해서

로또하려고했던 번호가 있는데

바로 16 ㅎㅎㅎ

 

나의 럭키 넘버인 16 넣어서 반자동 도전 

01월 16일.. 기념하며 도전 ㄱ

 

 

 

A 번호 할 때 16 선택해서 반자동 했는데

앞에 1이 찾아와서 두 숫자가 붙다니 ㅠㅠ

01 16 

 

데스티니구나 ㅠㅠㅠ 갬동

번호가 랜덤으로 나온거 아는데도

뭔가 갬동적이다 ㅎㅎㅎ

 

F라서.. 

이런 소소한 거에도 좋아하는 중이다 ㅎㅎ

 

 

이 기운으로 행운의 요정님도 

부디 한 번 찾아 와주시길.. 🍀

 

 

 

 

이번주도 파이팅
푸이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