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행운

💚 이번 주 로또 도전하기 💚 #1102회 #온라인구입 #동행복권

by elise* 2024. 1. 9.

 

지난주 꿈이 좋았는데도
로또 당첨은 안되는가보다 ㅎㅎㅎ

에이.. ㅠ 로또 1년넘게 했는데
5등 5번 당첨되고 ㅠ 이게뭐람

내 인생에 당첨+재물운은 없나여 ㅠ






로또를 계속 해야하나 고민하면서도
결국 찾아간 동행복권 ㅋㅋㅋ

 
지난 주 당첨 번호를 한 번 보고
 수동이나 반자동으로 해볼까 하다가
자신이 없어서 이번 주도
자동 선택으로 랜덤 번호 5개 받았다 ㅎㅎㅎ






이번 주는 좀 와주겠니, 행운의 요정?🍀



 

1102회 내 로또 번호 ‎♡̆̈

로또 자동번호가
5를 좋아하네 ㅎㅎㅎㅎㅎ
05가 3개나 🤣


05빼고는 중복이 적은 편이라
다행인건가





이번주도 파이팅
파이팅💛
.
.



9주 뒤에 1111회 때는
복권판매점 가서 도전해야겠다 ‎♡̆̈



마지막으로
좋아보이는 이모티콘 때려붓기 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