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행운

💚 이번 주 로또 도전하기 💚 #1101회 #온라인구입 #동행복권

by elise* 2024. 1. 1.

2024년 1월 1일에 도전해보는

2024년 첫 로또 ㅎㅎ

 

작년에는 로또명당가서

한시간 넘게 줄서서 로또 샀었는데 

 

현장줄서기는 판다월드로도 만족 ㅠ

온라인으로 복권 구매할 수 있어서 참 편하다 ㅎㅎㅎ

 

 

12월에 충전했던 예치금 2만원 다 써서 ㅠ

예치금 부터 충전하고 동행복권 둘러봤는데

전자복권들은 일시 판매정지 중이다

 

이런 화면 처음 봄 ㅎㅎㅎ 신기

 

 

이번에 처음 알게 된거 ㅋㅋ

자동번호발급으로도 한 번에 살 수 있었네

 

 

이번 주도 자동 선택으로

5개의 로또 번호들을 받았다!

(두근두근)

 

2024년 복 기대해도 될까요

 

 

오늘 꿈이 참 좋았으니  

🍀 빨리 오세요, 행운의 요정 🍀

 

 

 

그냥 봐도 여기 저기 3이 많이 있고

44 는 3중복이나..  ?!!!!

 

 

번호 분석같은 건 못해서 

그냥 자동으로 받은 번호에 운명을 맡기는 편이니

이번 주 로또 자동 번호들아 잘부탁해 🍀

 

농협 본점 가는 그 날 까지 

파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