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bao♥

푸바오의 다양한 귀 모양 🐼 #푸키마우스 #푸끼

by elise* 2024. 1. 10.


사진 정리하다가
완벽한 푸바오의 미키마우스 귀
사진 있길래 올려봄 ‎♡̆̈


나는 미키마우스 귀를 제일 좋아하고
토끼귀도 좋아하는데
둘 다 사진에 흔하게 등장하진 않아서
모아모아봐야겠다 ㅎㅎㅎ



다양한 푸바오의 귀 모양 사진 모음 ‎♡̆̈


귀여운 푸키마우스 🐼✨



주로 정면이 아니거나


양송이 귀거나 ㅋㅋㅋ



대부분 좌우 다른 귀 사진인데



푸바오 토끼 귀일때도 너무 귀엽다

푸바오 토끼귀 사진 더 찾아야지 ㅎㅎㅎ




+++


푸바오 아버지인
러바오는 맨날 토끼 귀 🐰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