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bao♥

윈터 굿모닝 푸바오 사진 🐼💚

by elise* 2023. 12. 31.

2023년 12월 28일 - 29일
윈터 굿모닝 푸바오 예약해서
판다월드 다녀온 후기 (1)


에버랜드를 20번 내로 입장해 본 건 처음
윈터 굿모닝 푸바오 덕분에
사람없는 자이언트 바오 사진도 찍을 수 있었다

🐼🩵


고구마 베개를 베고 잔 푸바오의
목덜미와 등에는 2개의 고구마 자국이 있었다

고구마 도장 넘무 귀여웡


윈터 굿모닝 푸바오 보고
바로 현장 줄서기 다시해서
오전에 20분 넘게 푸바오 봤는데

계속 에너지 넘치게
빙글뱅글 방사장 도는 거 보니깐
아이바오가 한국 왔을 때도 했던 행동들이며
푸바오에게도 성 성숙기가 오고있다는
강바오님 말 떠오른다

푸바오 많이 컸네 🐼



잘도자는 우리 푸바옹


하품하고 다시 잠 ㅋㅋㅋ

푸바오 발바닥 너무 좋아하는데
사실 푸바오의 어느 부위고 다 좋아함
뒹굴거리다가 발 들어줘서 바로 사진 찍었다 📸


5시 넘어서 들어갔는데 하품하고 일어났다💚

잠 덜 깬 상태로 있다가
관람시간 끝나가서 나는 나가야 하는데
푸바오는 나무에서 내려오더라 ㅠ

안녕 푸






다음 타임 분들 부럽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