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bao♥

눈 내리는 에버랜드의 러바오와 푸바오 🐼💚 #판다월드 #겨울

by elise* 2023. 12. 21.

용인에 눈이 꽤 와서

평소보다 더 예뻐진 판다월드 ✨

 

엄청 예쁜데 엄청 춥다 ㅎㅎㅎㅎ

 

예전에도 눈이 쌓여있을때

판다월드 간적은 있지만

눈이 내리는 에버랜드는 처음이다❤️

 

실물과 다름) 필터로 찍어서 쿨톤 된 푸바오🩵 #아이폰14pro

에버랜드 오픈런했는데 윈터 굿모닝 푸바오로

이미 10시 이전에 입장 하는 팀이 있다보니

오픈런해도 이미 대기줄이 한가득이라

판다월드에 10:20분 입장했고

푸바오는 꿀잠 중이다 🐼🩵

 
 
 
 
 

러바오는 실외에 있다가

좀전에 들어와서 당근이랑 대나무 먹방 중

 

그리고 약 1년만에 만난 레몬이  🍋

눈오는 판다월드의 실외에서

대나무를 먹고 있다

 

너무 예쁘게 눈쌓인 겨울갬성의 판다월드

 

스트레칭하더니

엎드려서 10초 넘게 발등 긁는 중

자다 일어나도 청순하고 예쁨

예뻐예뻐 푸바옹 🐼💚

 

나무 내려와서 물도 마시고 쉬도 하고

푸바오 보고 실외로 나갔더니

러바오는 눈 맞으며 꾸벅꾸벅 졸고있다 ㅎㅎㅎ

눈 밟은 러바오 발바닥 작고 귀여워 🩵

 

 

바람불고 눈날리는데 평온한 러바오씨 ㅎㅎㅎ

러바오씨에게만 괜찮은 날씨였다...

 

 


 

 

너무 추워서 푸바오 퇴근하는 것까지 못보고

마지막으로 5시에 판다월드 입장했다 …

잘자 푸바오야🍀

판다월드에 총 4번 입장했는데

푸바오는 4번중에 3번을 잤고 ㅎㅎ

러바오는 4번 다 먹방

 

 

 

다음주 갈때는 꼭 굿모닝 푸바오 예

신청해서 가야지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