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bao♥

대나무 먹는 푸바오.gif 🐼❤️ #하드털이 #움짤

by elise* 2023. 10. 27.

이젠 판다월드 관람시간이 5분이다보니
여유부릴 시간따윈 없다ㅎㅎ 영상찍고 캡쳐하려고 
일단 푸바오 보이자마자 영상부터 찍어야함
 
덕분에 움짤 올리기 가능 ㅎㅎㅎ

 

대나무 감별사의 딸로 태어나

대나무 맛잘알 푸바옹❤️

 

머리에 대나무가 얹어있어도

전혀 신경쓰지않는 핫걸 ㅋㅋ

 

 
 

 

 

 

대나무 먹느라

눈도 손도 바쁘다 바빠 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마지막에 대나무 날려버림 ㅎ

 

 

 

푸바오 2주 뒤에 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