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bao♥

판다월드샵에서 푸바오 굿즈 구경하기 🐼❤️

by elise* 2023. 10. 24.

9월부터 정신없이 쏟아지는 중인 푸바오 굿즈들❤️


지난번에도 10만원 썼는데.. ㅎㅎ
 
40일만에 에버랜드갔으니 또 못참지
난 이번 생엔 합리적 소비자(?) 되기는 글렀다.ㅎㅎㅎ
 

 

 

지난 번에 못봤던 굿즈들 위주로 올림

 

초특급 품절대란이라는

뚠빵마들렌 ✨

 

 

그랜드 엠포리엄 / 판다월드샵

그랜드 엠포리엄에 푸바오 증명사진 그립톡있었다❤️

 

지난 달에 못샀던 증명사진 그립톡이랑

러바오 삼각김밥 그립톡도 새로 나왔길래 이것도 줍줍

 

 

푸바오 티셔츠 귀엽당

그리고 옆에는 뭔가 스카프인줄 알았는데

패브릭 포스터였다 ㅎㅎㅎ

 

 

 

푸바오 텀블러랑 머그

푸바오 증명사진 정말 알차게 써먹는 에버랜드 ㅋㅋ

 

그리고 머그에는 판다월드라고 적혀있다..

누가봐도 푸바오인데 왜 이름 안넣어줘 ㅠ

판다월드샵 베스트였던 푸사원 ㅎㅎㅎㅎ

작고 귀여운데

촉감도 엄청나게 부드럽다 ❤️

 

 

 

그립톡 7개 사옴 .. 뿌듯 ㅋ

(증명사진3+푸각김밥3+러각김밥1)

 

인형도 사고 스티커도 사고 그립톡도 사다보니

주토피아 카페에서 받은 기프트카드 2만원+내돈 6만원 사용 했다ㅎ

 

 

 

 

푸바오 아크릴 키링이랑 랜덤 아크릴 집게도

사고 싶었는데 그건 없었다 ㅜㅜ

 

돈 더 쓰고 싶었는데.. 아쉬워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