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후기

푸바오 사진으로 굿즈 제작 하기 🐼💚 #스냅스 #틴케이스 #스프링노트

by elise* 2024. 1. 11.


🍀 푸키마우스 스프링 노트?!!!!



이번에 사진 정리하면서 찾은
귀여운 푸바오 사진들로 뭐할까 하다가

스냅스에서 푸바오 사진 모아모아
사진인화도하고
스프링노트
틴케이스
폴라로이드 미니
정사각형 스티커
아크릴 키링

등등 주문해봤다 ‎♡̆̈



지난번에 포토카드랑 그립톡 제작했었는데
이번에는 새로운 굿즈들로 도전 ㅎ


💚푸바오 사진으로 포토카드 & 그립톡 & 틴케이스 만들기💚 #스냅스 #주문제작

KB에서 스냅스 포토카드 쿠폰 주길래 냉큼 받았다 ㅋㅋㅋ 스냅스 가입하면 사진인화 20장도 무료라고??! ...

blog.naver.com


이전 후기들은 블로그에 있다 ‎♡̆̈



이번에도 스냅스에서
빠른 제작과 배송으로 3일만에
배송 완료되었다 ㅎㅎㅎ



🍀스프링 노트 (A5 사이즈 / 무지)

다양한 샘플 디자인이 있어서
사진만 넣으면 끝이라 편리함 ‎♡̆̈

무지 노트에 자유롭게 이것 저것 적고
낙서하는거 좋아해서 구입해봤는데
아껴써야지 💚


종이가 두껍고
표지도 두껍고 뻣뻣하다




🍀 틴케이스 (L사이즈)

지난번에 틴케이스 m사이즈로 주문했더니
너무 작아서 몇개 안넣고 끝나버림
이번엔 L사이즈리서 이것저것
마구마구 넣어야지



포토카드
아크릴 집게
아크릴 키링
바오사진관 푸바오 증명사진 스티커

.. 등등 집어넣었다





🍀폴라로이드 미니 (젤리베어/10매)

귀여운 디자인의 폴라로이드 ‎♡̆̈

폴라로이드의 사진부분은 광택나고
사진 외의 부분은 다른 질감으로 광탱 나게 포임크

포토카드랑 사이즈가 1~2mm 차이나서
다이소 포토카드 키링에 안들어간다 ㅋㅋ

젤리베어 디자인 5종 2매씩 총 10매가 한세트





🍀정사각형 스티커 (7매)

스티커 디자인이 다양해서
7매 내에서 내가 원하는데로 수량 조절 가능하고
스티커 디자인도 다양하게 추가 가능하다

내가찍은 사진들이랑
에버랜드 인스타그램 사진 합쳐서
추억의 사진들 모아모아서 스티커 제작했다

스티커 사이즈가
2024 푸바오 다이어리에 붙이기 딱이다✨

스티커 화질은 아쉬움





스냅스 샘플 디자인이 다양하고
사진만 추가하면 되서 굿즈 제작하기 편함
배송 빠름

단점은 스냅스 디자인 내에서만
제작 가능한거랑
무료배송이 5만원 부터인거랑
사진 화질이 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