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후기

달바 세럼 미스트 5개 된 사연 ㅋㅋㅋ (+솔루션 3종 세트)

by elise* 2023. 12. 24.

카톡선물하기로 달바랑 가히 선물 좀 그만해 ㅠㅠㅋ
작년에도 달바 미스트 3세트 선물 받았는데
올해도 중복으로 선물 받아서
달바 세럼 미스트  5개 되 버렸다
 
선물받았으니 일단 뜯어야지
 

달바 화이트 트러플 3 솔루션 기프트 박스

🩷💛🩵

수분&진정&쿨링

 

바이탈세럼이랑 아쿠아세럼은 처음 써봐서 궁금하긴 했다

먼저 뜯어서 사용해보니

둘 다 촉촉하니 괜찮고 향은 각각 다르다

아쿠아세럼(블루)은 향기 은은해서 좋은데

바이탈세럼(핑크)은 장미향이 진하다

얼굴에서 장미향이 계속 나 ㅎㅎㅎ
 
용량 작으니 이거는 내가 써야겠다
 

💛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 달바 파우치 💛

파우치 색깔이 귤색이라 눈에 잘 띄어서
조금 부담스럽긴 하지만
크기도 크고 튼튼해서 잘 쓸 것 같다
 

 
미스트 5개가 다 들어가는
만족스런 사이즈의 파우치 ㅋㅋㅋ
 
이 사진 찍고나서 달바 세럼 미스트
노랑이들은 하나씩 나누어 줬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도 이제 10년 되억다보니
맨날 거기서 거기인듯 .. 윽
 
아 티스토리 카카오꺼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