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일상

토스 1월 한정판 캐릭터 뽑기 🐲 #복주머니용 #복받으세용

by elise* 2024. 1. 4.


토스 캐릭터 뽑기
지난 달에는 크리스마스 캐치 3종이었는데
새해 되니깐 새해 캐릭터로 2종 새로 나왔다

소장할지 말지는
실물 좀 보고 결정해야겠다

일단 랜덤 캐릭터 뽑으러 ㄱㄱ




토스 뉴 캐릭터 복주머니용은
금방 뽑았다 ㅎㅎㅎ



계속 광고 보고 캐릭터 뽑았더니
복주머니용 나오긴 했는데
하나도 안귀엽다ㅎㅎㅎㅎ


… 용할아버지 같은데 ㅠ







그리고 다른 용캐릭터는 절대 안나오는듯하다
복주머니용만 2번 더 나옴 ㅎㅎㅎ

매우희귀 캐릭터 다 만나는데
다른 용 캐릭터는 잘 안나온다 ㅠㅠ







복받으세용
이틀 만에 드디어 나옴




토스 포인트 2000 넘게 있지만
둘 중에 뭐라도 하나 소장을 할지 안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