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일상

토스 고양이 키우기 😺 마지막 치즈냥이 #브랜드콘 #크리스마스

by elise* 2023. 12. 9.



토스 삼색냥이 키우는데
분명 아침에 80% 였던것 같은데 ..

갑자기 선물 물어왔다 ㅎㅎ

놀아주기 20개 넘게 남아있는데
어떻게 된거지.. 🙀🙀🙀



그래도 덕분에
토스에서 브랜드콘
메가커피 아이스아메리카노
2개되었다

아메리카노 안먹지만
다른 메뉴로 변경되겠지 뭐

메가커피 다녀와야겠당 ㅎㅎㅎ


초반엔 맥도날드랑
배스킨라빈스랑 줬었는데..

언제부턴가 메가랑 빽다방만 ㅠ
그래도 3메가 받아야지 했는데

버거 구경하다가
실수로 원조커피 불렀다 ㅠ
빽다방 싫어어어어어
이게뭐야 ㅠㅠ



띠용

빽다방은 그렇다 쳐도
크리스마스 아이템도 다 사라지고
초기화되었다ㅋㅋㅋ




지난 주말에 방문이랑
공동구매 2번한거라 등등

다 리셋..

어디갔어 ㅠㅠㅋ




아…

크리스마스 미션은
고양이별로 진행되어서
고양이가 바뀌면 이전 기록들이랑 다 없어지고

그렇다고 이전 고양이 볼 수도 없다 ㅋㅋ
보관함 가봐도 아무것도 없다 ㅋㅋ



마지막 고양이 아니면
크리스마스 아이템들
다 무쓸모라니.. ㅎㅎㅎ


대단하다 토스놈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