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후기

강바오님 원픽이 루이바오 & 후이바오 라고요?!!! 🐼🐼💚 #뿌빠tv #라이브

by elise* 2023. 10. 8.

함께라 더 즐거운 뿌빠TV 유튜브 라이브💚

 

+ 강송바오 10월 결혼설에

빵 터지신 사육사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워낙 두분 다 말을 잘하시니깐

라이브 내내 소통 원활하고 좋았다...

 

역시 소통왕들의

유튜브 라이브 ㅎㅎㅎ

 

 

 

러바오 아이바오 푸바오에 대해 알아보기도하고

유명한 사진도 함께 보여주셨다 ㅋㅋㅋ

눈판다 푸바오 ㅋㅋㅋㅋㅋㅋ

 

 

 

... 그리고 사육사님들의 동생바오 이름 원픽은

 

송바오님 원픽은 1차 탈락 되었고

(멍바오/왕바오)

 

지금 최종후보인 4개 중에서는

비밀이라고 하셨다

 

 

 

예-!!!!!!!! 소리질러어어어어어-

 

강바오님 원픽은

루이바오 후이바오 🐼🐼💚

 

 

안녕, 루이바오 후이바오야🐼🐼💚

 

할아버지 원픽받았으니깐

내마음대로 미리 확정시켜버리기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