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후기

와디즈 펀딩 | 맥세이프 셀카봉 삼각대 FORLEM

by elise* 2023. 10. 16.

와디즈에서 구매한

맥세이프 셀카봉 삼각대 (27,900원)

난 와디즈 서포트클럽이라서

무료배송 & 3,000원 할인받아

24,900원에 구입했다

맥세이프 스티커도 받았다 ㅎ

모델:  푸바오씨 (만 3세, 용인아이돌)

판다월드 5분 관람 되기 하루 전인 지난 8월 31일,

판다월드에 사람 너무 많다고하길래 도움이 될까싶어

와디즈에서 구매 한 맥세이프 셀카봉 가져가서

푸바오 사진 잔뜩 찍었다 ㅎㅎㅎ

 

그런데 맥세이프 자성 강하고 튼튼해서 좋긴 하지만

혹시나 셀카봉 길게 뽑다가

핸드폰이나 셀카봉 리모컨 떨굴까봐

셀카봉 길게 뽑지 못하고

아주 조금 내밀며 소심하게 찍었다ㅋㅋ

(다행이 판다월드 오픈런 성공해서 사람도 많지 않았다)

 

그리고 나한테는 14프로도 무거운데

맥세이프 셀카봉까지 같이 들어야하니깐

너무 무거웠다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