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냠냠

두찜 마라로제찜닭 + 마라토핑세트❤️ #내돈내산

by elise* 2023. 12. 25.



나는 음식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
향신료 들어간 음식 싫어해서
마라음식 싫어한다

🤨🤨🤨


그래서 평소에 마라탕이나 마라 떡볶이도 잘 안먹는데
갑자기 두찜 마라로제찜닭이 먹고싶어져서
시킬까 말까 이틀 고민하다가 그냥 시켰다 ㅎㅎ

시켜보고 맛없으면
내인생 마지막 마라음식이 될 수도 ㅎㅎ



마라로제찜닭 (보통맛) + 마라토핑세트 추가 ♬






스펀지밥 키링도 탐났지만
랜덤상품이다보니 꽝손인 나는
집게사장이나 플랑크톤 받을까봐 안시킴 ㅠ





저녁메뉴로 딱이었던 마라로제찜닭 ‎♡̆̈

마라+로제다보니 크림맛 은은하게 나고
향신료 향이 많이 안나서 괜찮았음

토핑 추가했더니 포두부랑 푸주랑 많고
곰돌이떡이랑 치즈비엔나도 맛있음
찜닭 반마리다보니 닭고기는 별로 없다 ㅠ


그리고 역시나 너무 싫다 산초 ..

😨😨😨



나빼고 다들 마라를 사랑하는데
난 아닌것 같다

… 윽 😖







암튼 결론은 마라로제는 마지막 음식인걸로..
다음엔 안먹을것같다 😖

그냥 로제찜닭 먹을래.. ‎♡̆̈
아니면 바질크림찜닭 이런거 먹고싶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