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번주에만 에버랜드 이용권 4매 당첨 ㅎㅎㅎ #정기권

by elise* 2023. 11. 30.
 
 

 

이번 주 신기하다 🐼💚

 

푸요정 덕분인지..

신기하게도 이번주에 더헬스랑 텐바이텐에서

에버랜드 이용권 계속 당첨되었다 ㅎㅎ

 

💚 에버랜드 이용권 총 4매 당첨 💚

 

근데 내가 정기권 이용자라서

엄청 많이 기쁘지는 않다 ㅠ

 

푸바오 포토카드나 마우스패드같은걸로 줬으면

더 좋아했을지도.. ㅎㅎㅎ

 

2매는 선물했는데

2매도 선물을 할 것인가

누구를 줘야할까 💚

 

행복한 고민.. ㅎㅎ

푸바오 좋아하는 주변인이 많아도 걱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