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후기

심야괴담회 시즌3 99회 어둑시니 참여 후기 👻🖤

by elise* 2023. 11. 16.

심야괴담회가 무섭다는 후기가 많고

추천받아서 시즌3부터 보다가 어둑시니 신청해봤는데

시간이 지나서 점점 잊혀졌을 때쯤

당첨되었다고 문자가 왔다 ㅋㅋ

밤 10시 30분 넘은 시간에... ㅎㅎ

야근하나봐 ㅜㅜ

그리고 어둑시니로 방송 및 촛불투표 참여했던 99화가

약 한 달이 지난 화요일, 드디어 방송되었다 ✨

 

역시 영상으로 보니깐 훨씬 몰입되고 재밌다

마침내 털어놓을 수 있는

 심야괴담회 방송참여 후기 ㅎㅎㅎ

 

 

게스트는 이세영님~~

 

 

우선 어둑시니 확정되면 오픈톡으로 초대받는다

비밀유지서약서 작성해서 문자로 보내고

녹화 예정시간이랑 이것저것 공주해줌

 

 

나는 하루 전 날 블로그에

다른 어둑시니들 후기 읽어보고

전광판 앱 준비하라해서 다운받고

촛불사진도 다운받았다 ㅋ

(스탶이 촛불사진 카톡방에 올려줌)

ZooM도 미리 아이디찾고 화면켜보고

할로윈머리띠도 다 미리 준비하는

J형인간이라 .. ㅎㅎㅎ

2시 50분부터 zoom 입장해서

zoom으로만 총 3시간 참여했다 

 

리딩 하는 동안 미리 오픈톡에서 어둑시니들에게 

투표연습도 시켜주고 질의응답도 해줌 ㅎ

그런데 대기가 1시간 가까이 길어져서

중간 쉬는 시간도 없어지고 녹화했다 ㅠㅠ

​재미는 있었는데 두 번하기는 힘들 듯 하다

방송으로 보는게 훨씬 재밌음 ㅎ

 


👻🎃 어둑시니 방청 후기 및 느낀점 🎃💀

👻 심야괴담회 녹화시간에는 영상없이 이야기로만 

괴담을 풀어놓기때문에 어둑시니들을 

집중시킬 연기력이 매우 중요한데

김아영님 너무 잘하셔서 확 몰입 되었다 ✨

👻 중간중간 카톡으로 장소나 관련

장면 사진 보내줘서 몰입도 업업.. 꺅

*** 짤 주의 ***

오픈톡

 

방송장면

👻 대기시간이 길다 & 스태프들 고생이 많다

밤 10시 넘어 문자로 당첨사실 알려주고

참여하겠다는 인원 확인 되면 오픈톡 알려주고.. ㅜㅜ 

그리고 스태프들이 세세하게 공지를 해도 

공지 안읽고 질문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