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ubao♥

푸바오 매일매일 행복해🍀 #강철원사육사님 #강바오 #예스24

by elise* 2023. 9. 26.


강철원 사육사님의 2번째 포토에세이

푸바오, 배일매일 행복해🍀

 

강작가님과 푸모델로 이번에도 베스트 셀러 가보자 ㄱㄱ

 

 


9월 9일에 예스24에서 예약해 두었던
푸바오 포토에세이가 드디어 도착했다

주말쿠폰 기다려서 총 3000원 할인받아서 구매했더니
순서가 많이 밀린 듯 하다 ㅎㅎㅎ

할인 챙긴 합리적인 소비였기에
구김이나 하자 없이
책이랑 푸바오 문진
푸바오 포토카드까지 잘 도착했으니
그저 행복하다 ㅋㅋㅋㅋ

 


💚 예스24 푸바오 사은품 세트💚

푸바오 포토카드
푸바오 포토홀더 세트
푸바오 문진


포토홀더는 기대보다 조금 .. 그랬는데

문진은 기대보다 예쁘다 ㅎㅎ

 


푸바오 흙곰 ㅋㅋ 포토카드 뒷면도 귀엽다


그리고 포토카드가 일반 포토카드 재질이 아니라
교통카드 처럼 플라스틱 재질이라 더 튼튼하다



 

푸바오 발가락 냠냠 문진
생각보다 컸고 무겁다

바닥엔 융 깔려있음

 

문진 받자마자 쓰다듬 쓰다듬 해보다가

다시 박스에 넣어서 보관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