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 힐링

해녀 라이언과 제주도 여행💕 #제주 #1월 #갬성

by elise* 2023. 9. 26.

지난 번 까지는 늘 제주도여행 갈 때마다

해녀 어피치 인형과 함께 해었는데

이번 제주도 여행 모델은 라이언이다! ㅎㅎ

 

 

그러나 비가 내리고 날씨는 흐리고 ㅜㅜ

제주여행 첫 날.. 날씨요정님 어떻게 된거에여🤣

 

#이호테우해변 #말등대

 
 
 

#협재해수욕장

#에메랄드 #바다

 
 
 
 

둘째날은 갑자기 봄 날씨 ㅎㅎㅎㅎ

숙소 근처여서 바로 찾아 가서 둘러 본

풍경이 멋진 #쇠소깍

 

그리고 길거리에 꽃이 많아

예쁜 제주..🌺

 
 

#제주동백수목원 #동백 #동백꽃

너무 예쁘다💕

그래서 사람이 너무 많다

 

 

다 맛있었던 녹차 맛집

#오설록 #녹차 #오설록티뮤지엄

#노을 #맛집 #강정해안도로

제주도에 가족여행 갈거면

산방산 유람선 꼭 타라고 추천받아서 탔는데

엄마 진짜 엄청 웃으시며 좋아함 ㅋㅋㅋ

 

 

#산방산 #유람선 #투어 #꿀잼

 
 

산방산 유람선 뱃머리 나가서 찰칵

 

#용연구름다리

 
 

용두암 가는 길.. 👍

 
 

솔직히 비행기 마일리지 때문에 제주도 간거였는데

꽤 재미있고 만족스러웠다

 

제주도에서 렌트카로 해안가 달려보고싶던 

소원도 이루고 .. ㅎㅎ

 

 #제주여행 #끝